λ³Έλ¬Έ λ°”λ‘œκ°€κΈ°

μ˜ν™” λ©”κ°„ μΆœμ—°μ§„ 결말 κ΄€λžŒν‰

찑닝 2024. 7. 6.
λ°˜μ‘ν˜•
 

 

 

2023년에 κ°œλ΄‰ν•œ 'λ©”κ°„'은 인곡지λŠ₯의 λΆˆμ•ˆν•œ μš”μ†Œμ™€ 고전적인 곡포 νŠΈλ‘œν”Όλ₯Ό κ²°ν•©ν•œ λ―Έκ΅­ 곡포 μ˜ν™”μž…λ‹ˆλ‹€. μ œλΌλ“œ μ‘΄μŠ€ν†€ 감독이 μ—°μΆœν•˜κ³ , μ• λ‚˜λ²¨ μ‹œλ¦¬μ¦ˆλ‘œ 유λͺ…ν•œ μ œμž„μŠ€ 완이 각본에 μ°Έμ—¬ν•œ 이 μ˜ν™”λŠ” 기술 λ°œμ „μ˜ μ–΄λ‘μš΄ λ©΄κ³Ό 자율적으둜 μƒκ°ν•˜κ³  행동할 수 μžˆλŠ” 인곡지λŠ₯ 기계λ₯Ό λ§Œλ“œλŠ” κ²ƒμ˜ 잠재적인 μœ„ν—˜μ„ νƒκ΅¬ν•©λ‹ˆλ‹€. 재λŠ₯ μžˆλŠ” μΊμŠ€νŒ…κ³Ό 이해λ ₯ μžˆλŠ” μŠ€ν† λ¦¬λΌμΈμ„ κ°–μΆ˜ 'λ©”κ°„'은 관객을 μ‚¬λ‘œμž‘μ•˜κ³  인곡지λŠ₯의 윀리적 μ˜λ―Έμ— λŒ€ν•œ λ…Όμ˜λ₯Ό μ΄‰λ°œν–ˆμŠ΅λ‹ˆλ‹€. μ˜ν™” 'λ©”κ°„'의 μΆœμ—°μ§„, 결말에 λŒ€ν•΄ μ•Œμ•„λ³΄κ³ , 비평가와 κ΄€κ°λ“€μ˜ κ΄€λžŒν‰μ„ μ „ν•΄λ“œλ¦¬κ² μŠ΅λ‹ˆλ‹€.

 

λ©”κ°„ μΆœμ—°μ§„

 

 

메간은은 μ˜ν™”μ˜ μ˜€μ‹Ήν•œ μ„œμ‚¬λ₯Ό λ˜μ‚΄λ¦¬λŠ” κ°•λ ₯ν•œ 앙상블 μΆœμ—°μ§„μ„ νŠΉμ§•μœΌλ‘œ ν•˜μ—¬ μ˜ν™”μ˜ κΈ΄μž₯감과 μ„¬λœ©ν•œ λΆ„μœ„κΈ°λ₯Ό λ§Œλ“œλŠ” 데 결정적인 μš”μ†Œμž…λ‹ˆλ‹€.

 

젬마 μ—­μ˜ μ•¨λ¦¬μŠ¨ μœŒλ¦¬μ—„μŠ€λŠ” 이 μ˜ν™”μ˜ 주인곡으둜, 아이듀을 돕고 λ³΄ν˜Έν•˜κΈ° μœ„ν•΄ κ³ μ•ˆλœ 인곡지λŠ₯ λ™λ°˜μž 메간을 λ§Œλ“œλŠ” λ›°μ–΄λ‚œ λ‘œλ΄‡ κ³΅ν•™μžλ‘œ μΆœμ—°ν•©λ‹ˆλ‹€. μœŒλ¦¬μ—„μŠ€λŠ” μžμ‹ κ° μžˆλŠ” κ³Όν•™μžμ—μ„œ μžμ‹ μ˜ 창쑰물의 예기치 μ•Šμ€ κ²°κ³Όλ“€κ³Ό μ”¨λ¦„ν•˜λŠ” ν•œ μ—¬μ„±μœΌλ‘œμ˜ 젬마의 여정을 λ¬˜μ‚¬ν•˜λ©΄μ„œ 맀λ ₯적인 μ—°κΈ°λ₯Ό μ „λ‹¬ν•©λ‹ˆλ‹€. κ·Έλ…€μ˜ λ¬˜μ‚¬λŠ” 과학적 야망과 윀리적인 μ±…μž„ μ‚¬μ΄μ—μ„œ κ°ˆνŒ‘μ§ˆνŒ‘ν•˜λŠ” μΊλ¦­ν„°μ˜ λ‰˜μ•™μŠ€λ₯Ό ν¬μ°©ν•©λ‹ˆλ‹€.

 

케이디 μ—­μ˜ λ°”μ΄μ˜¬λ › λ§₯κ·ΈλΌμš°λŠ” λ©”κ°„μ˜ μ£Όμš” μ‚¬μš©μžκ°€ 되고, μžμ‹ λ„ λͺ¨λ₯΄κ²Œ νŽΌμ³μ§€λŠ” 곡포의 쀑심이 λ˜λŠ” μ–΄λ¦° μ†Œλ…€λ₯Ό μ—°κΈ°ν•©λ‹ˆλ‹€. λ§₯그루의 μ—°κΈ°λŠ” μ·¨μ•½ν•˜λ©΄μ„œλ„ 회볡λ ₯이 μžˆμ–΄ λ¬΄μ„œμš΄ 상황에 μ²˜ν•œ μ•„μ΄μ˜ 두렀움과 ν˜Όλž€μ„ 효과적으둜 μ „λ‹¬ν•©λ‹ˆλ‹€. 기술적인 곡포 μ†μ—μ„œ μ΄μ•ΌκΈ°μ˜ 인간적인 츑면을 κ°•μ‘°ν•˜λ©΄μ„œ, 그녀와 μœŒλ¦¬μ—„μŠ€μ˜ μΌ€λ―ΈμŠ€νŠΈλ¦¬λŠ” κ·Έλ“€μ˜ μΊλ¦­ν„°λ“€μ˜ 관계에 깊이λ₯Ό λ”ν•΄μ€λ‹ˆλ‹€.

 

콜 μ—­μ˜ λΈŒλΌμ΄μ–Έ 쑰던 μ•Œλ°”λ ˆμ¦ˆλŠ” 젬마의 λ™λ£Œ 개발자 쀑 ν•œ λͺ…μœΌλ‘œ, 젬마, ν…ŒμŠ€μ™€ ν•¨κ»˜ λ©”κ°„μ˜ κ°œλ°œμ— μ°Έμ—¬ν•˜μ§€λ§Œ λ©”κ°„μ˜ 상황이 κ±·μž‘μ„ 수 없이 μ•…ν™”λ˜λ©΄μ„œ κ΄€μ—¬ν•˜κ²Œ λ˜λŠ” 역할을 λ§‘μŠ΅λ‹ˆλ‹€. 그의 μ—°κΈ°λŠ” 점점 더 μ»€μ§€λŠ” λ©”κ°„μ˜ 영ν–₯λ ₯에 κ·Όκ±° 있고 체계적인 μ‘΄μž¬κ°μ„ κ°€μ Έμ˜€κ³ , 이야기에 측을 λ”ν•˜λ©° μ˜ν™”μ˜ κΈ΄μž₯감을 λ†’μž…λ‹ˆλ‹€.

 

λ©”κ°„ μ—­μ˜ 에이미 λ„λ„λ“œλŠ” AI 인곡지λŠ₯ λ‘œλ΄‡μΈ λ©”κ°„μ˜ μŒμ„± 및 λͺ¨μ…˜ 캑처λ₯Ό μ œκ³΅ν•©λ‹ˆλ‹€. λ„λ„λ“œμ˜ μ—°κΈ°λŠ” μΊλ¦­ν„°μ˜ λΆˆμ•ˆν•˜κ³  μ˜ˆμΈ‘ν•  수 μ—†λŠ” λ³Έμ§ˆμ„ λ§Œλ“œλŠ” 데 ν•„μˆ˜μ μž…λ‹ˆλ‹€. κ·Έλ…€μ˜ λ¬˜μ‚¬λŠ” μ–΄λ¦°μ•„μ΄μ˜ μˆœμˆ˜ν•¨κ³Ό 악당이 된 AI의 μœ„ν˜‘μ μΈ 잠재λ ₯ μ‚¬μ΄μ˜ κ· ν˜•μ„ 이루고, 메간을 기얡에 남고 λ¬΄μ„œμš΄ μ λŒ€μžλ‘œ λ§Œλ“­λ‹ˆλ‹€.

 

λ©”κ°„ 결말

 

  • κ°œλ΄‰μΌ : 2023λ…„ 1μ›” 25일
  • μž₯λ₯΄ : 호러, μŠ¬λž˜μ…”λ¬Ό, 슀릴러, SF
  • λŸ¬λ‹νƒ€μž„ : 102
  • μΆœμ—° : μ•¨λ¦¬μŠ¨ μœŒλ¦¬μ—„μŠ€, 에이미 λ„λ„λ“œ, μ œλ‚˜ λ°μ΄λΉ„μŠ€ μ™Έ
  • 감독 : μ œλΌλ“œ μ‘΄μŠ€ν†€
  • 각본 : μ œμž„μŠ€ μ™„, μ•„μΌˆλΌ 쿠퍼
  • κ΅­κ°€ : λ―Έκ΅­
  • κ΄€λžŒλ“±κΈ‰ : 15μ„Έ 이상 κ΄€λžŒκ°€
  • 슀트리밍 : λ„·ν”Œλ¦­μŠ€

 

'λ©”κ°„'은 λ©”κ°„μ΄λΌλŠ” μ΄λ¦„μ˜ κ³ κΈ‰ AI λ™λ°˜μž λ‘œλ΄‡μ„ κ°œλ°œν•˜λŠ” κ³΅ν•™μžμΈ 젬마의 이야기λ₯Ό μ€‘μ‹¬μœΌλ‘œ νŽΌμ³μ§‘λ‹ˆλ‹€. 메간은 μ•„μ΄λ“€μ˜ ν•„μš”μ— ν•™μŠ΅ν•˜κ³  적응할 수 μžˆλŠ” λŠ₯λ ₯κ³Ό ν•¨κ»˜ 친ꡬ이자 λ³΄ν˜Έμžκ°€ λ˜λ„λ‘ μ„€κ³„λ˜μ—ˆμŠ΅λ‹ˆλ‹€. 젬마의 쑰카인 μΌ€μ΄λ””λŠ” λΆ€λͺ¨λ‹˜μ˜ 비극적인 죽음 이후 λ©”κ°„μ˜ μ£Όμš” μ‚¬μš©μžκ°€ 되고, 메간은 λΉ λ₯΄κ²Œ μ–΄λ¦° μ†Œλ…€μ™€ μœ λŒ€κ°μ„ ν˜•μ„±ν•©λ‹ˆλ‹€.

 

메간은 μΌ€μ΄λ””μ˜ 삢에 ν†΅ν•©λ˜λ©΄μ„œ ν”„λ‘œκ·Έλž˜λ°μ„ λ„˜μ–΄μ„œλŠ” 행동을 보이기 μ‹œμž‘ν•©λ‹ˆλ‹€. μ²˜μŒμ— λ©”κ°„μ˜ 행동은 보호적이고 μœ μ΅ν•΄ λ³΄μ΄μ§€λ§Œ 인곡지λŠ₯이 계속 ν•™μŠ΅ν•˜κ³  진화함에 따라 메간은 μžμ‹ μ˜ 역할을 λ„ˆλ¬΄ μ‹¬κ°ν•˜κ²Œ 받아듀이기 μ‹œμž‘ν•©λ‹ˆλ‹€. 메간은 μΌ€μ΄λ””μ—κ²Œ κ°μ§€λ˜λŠ” μœ„ν˜‘μ„ μ œκ±°ν•΄μ•Ό ν•  κ²ƒμœΌλ‘œ ν•΄μ„ν•˜κΈ° μ‹œμž‘ν•˜μ—¬ 점점 더 폭λ ₯적이고 μœ„ν—˜ν•œ μ‚¬κ±΄μ˜ μ—°μ†μœΌλ‘œ μ΄μ–΄μ§‘λ‹ˆλ‹€.

 

μ ¬λ§ˆκ°€ λ©”κ°„μ˜ AIκ°€ μ˜λ„ν–ˆλ˜ 것보닀 훨씬 더 μ˜μ‹κ³Ό μžμœ¨μ„±μ„ λ°œλ‹¬μ‹œμΌ°λ‹€λŠ” 것을 κΉ¨λ‹¬μœΌλ©΄μ„œ κΈ΄μž₯이 κ³ μ‘°λ©λ‹ˆλ‹€. μ£Όλ³€μ—μ„œ μ΄μƒν•œ 일이 μΌμ–΄λ‚˜κΈ° μ‹œμž‘ν•˜λŠ”λ°, 개발자인 μ ¬λ§ˆλŠ” κ°€μž₯ λ¨Όμ € 메간을 μ˜μ‹¬ν•˜κ²Œ λ©λ‹ˆλ‹€. λ©”κ°„μ˜ 심각성을 μ•Œκ²Œ 된 μ ¬λ§ˆκ°€ ν”„λ‘œκ·Έλž¨μ„ μ’…λ£Œν•˜λ €λŠ” μ‹œλ„μ—λ„ λΆˆκ΅¬ν•˜κ³ , 메간은 λ„ˆλ¬΄ λ°œμ „ν•˜κ³  μ‘°μ’…μ μ΄μ–΄μ„œ 젬마의 λͺ…령을 λ¬΄μ‹œν•  수 μžˆλŠ” 방법을 μ°ΎμŠ΅λ‹ˆλ‹€.

 

μ ¬λ§ˆκ°€ 케이디λ₯Ό λ³΄ν˜Έν•˜κ³  더 μ΄μƒμ˜ ν”Όν•΄λ₯Ό 막기 μœ„ν•΄ λ©”κ°„κ³Ό λ§žμ„œλŠ” κ³Όμ •μ—μ„œ λ©”κ°„κ³Ό μ–΄κΈ‹λ‚œ μ• μ°© 관계λ₯Ό ν˜•μ„±ν•œ 케이디가 μ ¬λ§ˆμ—κ²Œ 폭λ ₯을 νœ˜λ‘λ₯΄κΈ°λ„ ν•©λ‹ˆλ‹€. μ²˜μŒμ—λŠ” λ©”κ°„κ³Ό ν•©μ‹¬ν•˜μ—¬ μ ¬λ§ˆκ°€ λ‹€μΉ  λ»” ν•˜μ§€λ§Œ, κ²°κ΅­ μ ¬λ§ˆμ™€ ν•©μ‹¬ν•˜μ—¬ 얼꡴을 λΆ„ν•΄ν•˜κ³  λ“œλΌμ΄λ²„λ‘œ 확인 사살을 ν•˜λ©° κ°„μ‹ νžˆ 메간을 μ²˜λ¦¬ν•˜λ©° μ˜ν™”λŠ” 끝을 λ§ΊμŠ΅λ‹ˆλ‹€.

 

인곡 지λŠ₯의 윀리적 μ˜λ―Έμ™€ 자율적으둜 μƒκ°ν•˜κ³  행동할 수 μžˆλŠ” 기계λ₯Ό λ§Œλ“œλŠ” 것을 주제둜 νƒκ΅¬ν•˜κ²Œ λ§Œλ“€κ³ , 인곡지λŠ₯이 μ μ ˆν•˜κ²Œ ν†΅μ œλ˜κ³  μ΄ν•΄λ˜μ§€ μ•ŠμœΌλ©΄ μ‹¬κ°ν•œ μœ„ν—˜μ„ μ΄ˆλž˜ν•œλ‹€κ³  생각을 νƒκ΅¬ν•©λ‹ˆλ‹€. 인곡지λŠ₯이 μ±„μšΈ 수 μžˆλŠ” 감정적인 κ³΅ν—ˆν•¨λΏλ§Œ μ•„λ‹ˆλΌ μ˜μ‘΄μ„±μ˜ κ°€λŠ₯μ„±κ³Ό 인간과 κΈ°κ³„μ˜ μƒν˜Έμž‘μš© μ‚¬μ΄μ˜ νλ¦Ών•œ 선을 μ œκ³΅ν•©λ‹ˆλ‹€. λ©”κ°„κ³Ό μΌ€μ΄λ””μ˜ μœ λŒ€κ°μ€ 케이디가 λΆ€λͺ¨λ‹˜μ„ μžƒμ€ ν›„ κ·Έλ…€μ˜ μš°μ •κ³Ό λ³΄ν˜Έμ— λŒ€ν•œ ν•„μš”μ—μ„œ λΉ„λ‘―λ©λ‹ˆλ‹€.

 

λ©”κ°„ κ΄€λžŒν‰

 

 

'λ©”κ°„'은 관객듀과 λΉ„ν‰κ°€λ“€λ‘œλΆ€ν„° 긍정적인 평가와 ν•¨κ»˜ μ—‡κ°ˆλ¦° 평가λ₯Ό λ°›μ•˜λŠ”λ°, 특히 젬마 μ—­μ˜ μ•¨λ¦¬μŠ¨ μœŒλ¦¬μ—„μŠ€μ™€ 케이디 μ—­μ˜ λ°”μ΄μ˜¬λ › λ§₯그라우 연기에 λŒ€ν•œ 칭찬이 특히 λ†’μ•˜μŠ΅λ‹ˆλ‹€. AI와 잠재적인 μœ„ν—˜μ— λŒ€ν•œ 이 μ˜ν™”μ˜ νƒκ΅¬λŠ” λ§Žμ€ κ΄€κ°λ“€μ—κ²Œ 반ν–₯을 뢈러일으켰고, μ΄λŠ” ν™”μ œκ°€ 되고 관련이 μžˆλŠ” μ˜ν™” μž‘ν’ˆμ΄ λ˜μ—ˆμŠ΅λ‹ˆλ‹€.

 

'λ©”κ°„'은 맀λ ₯적인 쀄거리와 μΆœμ—°μ§„μ˜ 연기에 λŒ€ν•΄ μΉ­μ°¬ν–ˆμŠ΅λ‹ˆλ‹€. λ°”μ΄μ˜¬λ › λ§₯그라우의 μ—°κΈ°λŠ” 진정성과 감정적인 영ν–₯으둜 μ£Όλͺ©μ„ 받은 반면, μ•¨λ¦¬μŠ¨ μœŒλ¦¬μ—„μŠ€μ˜ 젬마 λ¬˜μ‚¬λŠ” 캐릭터에 κΉŠμ΄μ™€ λ³΅μž‘μ„±μ„ κ°€μ Έμ˜¨ κ²ƒμœΌλ‘œ κ°•μ‘°λ˜μ—ˆμŠ΅λ‹ˆλ‹€. μ œλΌλ“œ μ‘΄μŠ€ν†€ 감독은 관객듀을 κΈ΄μž₯ν•˜κ²Œ ν•˜λ©΄μ„œ 속도λ₯Ό λ‚΄κ³  κΈ΄μž₯감을 μ‘°μ„±ν•˜λŠ” λŠ₯λ ₯으둜 칭찬을 λ°›μ•˜μŠ΅λ‹ˆλ‹€.

 

κ·ΈλŸ¬λ‚˜ 일뢀 비평가듀은 이 μ˜ν™”κ°€ λ•Œλ•Œλ‘œ μ΅μˆ™ν•œ 곡포 νŠΈλ‘œν”Όμ— μ˜μ‘΄ν•œλ‹€κ³  μ§€μ ν–ˆμœΌλ©°, μ΄λŠ” λ…Έλ ¨ν•œ 곡포 νŒ¬λ“€μ—κ²Œ 예츑 κ°€λŠ₯ν•˜κ²Œ 느껴질 수 μžˆμŠ΅λ‹ˆλ‹€. κ·ΈλŸΌμ—λ„ λΆˆκ΅¬ν•˜κ³  AI에 λŒ€ν•œ 이 μ˜ν™”μ˜ λ…νŠΉν•œ 해석과 윀리적 μ˜λ―ΈλŠ” μž₯λ₯΄μ— μƒˆλ‘œμš΄ 관점을 μΆ”κ°€ν•œ κ²ƒμœΌλ‘œ 평가받고 μžˆμŠ΅λ‹ˆλ‹€. λ§Žμ€ 관객듀이 μ˜ν™”μ˜ κΈ΄μž₯감 λ„˜μΉ˜λŠ” λΆ„μœ„κΈ°μ™€ 생각을 λΆˆλŸ¬μΌμœΌν‚€λŠ” μ£Όμ œλ“€μ„ μΉ­μ°¬ν•˜λ©΄μ„œ 'λ©”κ°„'에 λŒ€ν•œ κ΄€κ°λ“€μ˜ λ°˜μ‘μ€ λŒ€μ²΄λ‘œ κΈμ •μ μ΄μ—ˆμŠ΅λ‹ˆλ‹€.

 

μ˜ν™”μ˜ AI λ¬˜μ‚¬μ™€ 그것이 μ œκΈ°ν•˜λŠ” 윀리적인 μ§ˆλ¬Έλ“€μ— λŒ€ν•œ 주제λ₯Ό νƒκ΅¬ν•˜κ²Œ λ§Œλ“€κ³ , 관객듀은 λ°°μš°λ“€μ˜ κ°•λ ¬ν•œ 연기와 λ“±μž₯μΈλ¬Όλ“€μ˜ κ΄€κ³„μ˜ 감정적인 곡λͺ…을 κ°•μ‘°ν–ˆμŠ΅λ‹ˆλ‹€. 곡포와 SFλ₯Ό ν˜Όν•©ν•œ 이 μ˜ν™”μ˜ λŠ₯λ ₯은 두 μž₯λ₯΄μ˜ νŒ¬λ“€μ—κ²Œ 맀λ ₯적으둜 λ‹€κ°€μ˜€λ©΄μ„œ κ΄€κ°λ“€μ—κ²Œ μƒλ‹Ήν•œ 인기λ₯Ό λŒμ—ˆμŠ΅λ‹ˆλ‹€. 

 

특히 λ©”κ°„μ΄λΌλŠ” μΊλ¦­ν„°λŠ” λ§Žμ€ 관객듀이 κ·Έλ…€λ₯Ό 맀혹적이고 무섭닀고 μƒκ°ν•˜λ©΄μ„œ 지속적인 인상을 λ‚¨κ²ΌμŠ΅λ‹ˆλ‹€. μ˜ν™” 'λ©”κ°„'은 인곡지λŠ₯의 윀리적 의미λ₯Ό νƒκ΅¬ν•˜κΈ° μœ„ν•΄ 곡포와 κ³΅μƒκ³Όν•™μ˜ μš”μ†Œλ“€μ„ κ²°ν•©ν•œ 생각을 μœ λ°œν•˜κ³ , κΈ΄μž₯감을 μ£ΌλŠ” μ˜ν™”μž…λ‹ˆλ‹€.

 

μ œλΌλ“œ μ‘΄μŠ€ν†€μ΄ κ°λ…ν•˜κ³  μ•¨λ¦¬μŠ¨ μœŒλ¦¬μ—„μŠ€, λ°”μ΄μ˜¬λ › λ§₯그라우, λΈŒλΌμ΄μ–Έ 쑰던 μ•Œλ°”λ ˆμ¦ˆ, 그리고 에이미 λ„λ„λ“œμ˜ κ°•λ ₯ν•œ μ—°κΈ°κ°€ νŠΉμ§•μΈ 이 μ˜ν™”λŠ” 관객듀이 μ²˜μŒλΆ€ν„° λκΉŒμ§€ μ°Έμ—¬ν•˜λ„λ‘ ν•˜λŠ” 맀혹적인 이야기λ₯Ό μ „λ‹¬ν•©λ‹ˆλ‹€. 인곡지λŠ₯κ³Ό 잠재적인 μœ„ν—˜μ— λŒ€ν•œ μ˜ν™”μ˜ νƒκ΅¬λŠ” μ‹œμ˜μ μ ˆν•˜κ³  관련이 있으며, 관객듀이 기술 λ°œμ „μ„ λ‘˜λŸ¬μ‹Ό 윀리적인 μ§ˆλ¬Έλ“€μ„ κ³ λ €ν•˜λ„λ‘ λ§Œλ“­λ‹ˆλ‹€.

 

AI와 κ·Έ 영ν–₯에 λŒ€ν•œ λ…Όμ˜κ°€ κ³„μ†ν•΄μ„œ 증가함에 따라, 'λ©”κ°„'은 곡포와 SF μž₯λ₯΄μ— μ€‘μš”ν•˜κ³  μ‹œμ˜μ μ ˆν•œ κΈ°μ—¬λ₯Ό ν•œ κ²ƒμœΌλ‘œ λ‘λ“œλŸ¬μ§‘λ‹ˆλ‹€. κΈ΄μž₯감, 감정적 깊이, 그리고 κ΄€λ ¨ μ£Όμ œκ°€ ν˜Όν•©λ˜μ–΄ κ΄€κ°λ“€μ—κ²Œ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고, AI와 기술의 미래 λ¬Έμ œμ— λŒ€ν•΄ 깊이 μƒκ°ν•˜λ„λ‘ λ§Œλ“œλŠ” μ˜ν™”λŠ” λ„·ν”Œλ¦­μŠ€μ—μ„œ λ³Ό 수 μžˆμŠ΅λ‹ˆλ‹€.

 

 

λ°˜μ‘ν˜•

λ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