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줄거리 결말 후기
최근 들어 태국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는 독특한 스토리와 감동적인 결말로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태국 영화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의 줄거리, 결말, 후기를 상세히 살펴보고, 어디서 이 영화를 볼 수 있는지 OTT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줄거리
드라마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정보
- 공개일 : 2024년 7월 18일
-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 회차 : 7부작
-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출연 : 나릴랴 꾼몽콘펫, 티라퐁 레오우라쿵 외
- 감독 : 시바로지 콩사쿤
- OTT : 넷플릭스
태국 영화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는 가문의 중심이었던 아버지가 그동안 일군 아시아 최고의 다이아몬드 회사를 남기고 사망하자, 최근에 아버지가 아내로 맞은 가정부와 식구들 사이에서 유산을 차지하기 위한 다툼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아시아 최고의 다이아몬드 회사의 회장은 자신의 생일날 하인인 카이묵에게 청혼을 하고, 그녀가 자신의 아내가 됐음을 자녀들에게 선포합니다. 하지만 그날 저녁 그가 추락사로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경찰은 사고사로 종결지었지만, 카이묵은 회장의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고, 자신을 가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가족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길을 걸으며 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기로 합니다.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결말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결말은 카이묵이 회장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것과 복수를 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그녀는 4년 동안 이 대저택에서의 일을 버텼고, 처음에는 회장의 침실 청소를 시작으로 나중에는 그의 눈에 들어 회장의 시종만 들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카이묵이 순종하게 만들고, 옆 방 동료도 그에게 당하다가 결국 목숨을 끊게 되는 것을 보며 악마인 그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로 합니다.
결국 그의 아내가 되었지만, 그가 추락사로 죽게 되고, 며느리의 괴롭힘에 지친 카이묵은 아내의 자리를 내려놓기로 합니다. 하지만 남편의 죽음을 밝히고 싶었던 그녀는 다시 하인으로 돌아가 그 집에 남기로 합니다. 그리고 유언장이 공개되는 날, 장남에게는 골프장과 30%의 지분, 차남에게는 회장직과 지분 45%, 큰 며느리에게는 재단과 지분 10%, 며느리에게는 현금과 지분 15%를 남기지만, 아내 카이묵에게는 어떠한 것도 남기지 않는다는 유언이 발표됩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을 회장의 두 아들과 두 며느리, 두 손주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그들은 회장의 죽음에 대해 각자의 이익을 위해 서로를 의심하게 만들고, 감춰둔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서로를 물고 뜯게 만들어 모두 집에서 나가게 만들고, 모든 재산을 그녀의 것으로 만들게 됩니다.
사실 그녀는 회장의 아들들이 자신의 재산과 유산을 갖기 위해 회장이 얼른 죽기를 바라고 있다는 말에 그에게 자신이 순종하고 있다고 믿게 만들고, 자신의 자녀에게도 그에게 순종하게 만들 거라고 말합니다. 두 아들들의 권력 다툼에 지긋지긋했던 그는 그녀와의 혼인을 선포하기 전에 유언장을 작성하게 되고, 회장은 카이묵과 카이묵의 자녀들에게만 상속한다는 유언을 남기게 됩니다.
그렇게 그녀는 대저택에서 회장의 두 아들과 두 며느리, 두 손주들을 내쫓고, 하인들과 대저택의 모든 것을 누리며 사는 것으로 영화는 끝이 납니다.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 후기
2024년 7월 18일에 공개된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넷플릭스 공개와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이자 사건을 파헤치는 주요 인물인 카이묵 역의 나릴랴 꾼몽콘펫은 나홍진 감독이 제작한 영화 '랑종'의 여주인공으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로, 그녀의 연기력은 영화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다이아몬드 가문의 중심이었던 회장이 젊은 하인을 아내로 맞이하고, 사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자극적이고 통속적인 흥미로움을 제공하고, 무자비한 상속자들의 지저분한 비밀을 도우면서 형편없는 대우에 증오심을 억눌러온 하인들의 시선들을 따라 보여주는 빈부격차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제공합니다. 다만, 일부 관객들은 드라마 7부작 내내 비슷한 스토리를 반복하는 연출에 대해 전개가 다소 느리게 느껴져 아쉽다는 평가를 남겼습니다.
태국 드라마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는 고자극 미스터리 드라마로, 태국 드라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제공하고, 신선한 스토리와 예측 불허의 결말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아직 태국 드라마를 경험해보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마스터 오브 더 하우스'를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